본문 바로가기
향기로운 서재

북스토리에서 '아름다운 지구인 플래닛 워커' (살림)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by 코코리짱 2008. 10. 10.

북스토리에서 '아름다운 지구인 플래닛 워커' (살림)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22년간의 도보여행, 17년간의 침묵여행



이벤트 참가하기
http://www.bookstory.kr


◆ 서평단 모집기간 : 2008년 10월 9일 목요일 ~ 2008년 10월 18일 토요일 (10일간)
◆ 모집인원 : 20명
◆ 서평단 발표일
: 10월 20일 월요일 (북스토리 홈페이지 및 개별 이메일 통보)
◆ 서평작성기간
: 10월 20일 ~ 11월 3일(배송기간 포함)


아름다운 지구인 플래닛 워커(살림)/ 존 프란시스(저)/ 안진이(역)

22년간의 도보여행, 17년간의 침묵여행

도보여행과 침묵여행을 통해 우리 대부분이 망각해 버린 자연의 리듬을 재발견한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1971년 샌프란시스코 만에서 일어난 기름유출 사고를 보고 ‘편안을 누리며 사는 삶’에 의문을 제기하게 된 존 프란시스는 이후 자동차를 타지 않기로 결심하고 걸어다니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몇 달 후에는 침묵을 맹세했고 17년 동안 말을 하지 않았다.

저자는 태평양 북서부를 거쳐 시에라 산맥과 로키 산맥을 횡단했으며, 태평양 연안에서 대서양 연안으로 미국 땅을 도보로 가로지르면서, 여행과 만남을 통해 말 한 마디 없이 이해와 공감을 전하는 법을 배웠다. 이 책에는 존 프란시스가 여행 중에 직접 그린 그림과 함께 그가 여행 중 겪은 긍정적인 경험과 위기의 순간들이 감동적으로 그려져 있다. 책소개 더보기


◆ 참가방법
1.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십시오.
2.서평단 가입 게시판에 "아름다운 지구인 플래닛 워커, 신청합니다."라고 써주시고 간단한 서평단 가입의도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3.자신의 블로그에 서평단 모집 이벤트를 스크랩(복사, 카피)해서 꼭 올려주세요.


◆ 서평단 참가를 위한 준비

1.블로그와 홈페이지는 기본적으로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블로그 주소를 꼭 기재해 주십시오.
2.북스토리 회원가입시 집주소와 메일주소는 정확히 입력해 주십시오.
3.선정후 배송되는 주소는 가입시 기재한 주소로 도서가 배송됩니다.
4.자신의 이름을 "실명"으로 적어주십시오. 도서배송시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서평단 선정기준
1.북스토리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
2.북스토리 ‘북스토리 서평’ 게시판에 글을 충실히 써 주신분
3.작성한 서평을 자신의 블로그에 멋지게 포스팅 하신 분.
옵션 : 블로그를 여러개 가지고 계신 분들은 제약없이 포스팅 하셔도 됩니다.
많은 블로그, 카페에 게시하시면 높은 점수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도움주실 일
1.서평 및 덧글 작성은 출판사 책 수령 후 2주 이내에 북스토리에 해주셔야 합니다.
2.자신의 블로그(네이버, 야후, 다음, 파란, 앰파스 등 포털 1곳이상)에 서평을 남겨 주셔야 합니다.
3.인터넷 서점(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리브로 등) 중 2곳에 댓글을 남겨 주셔야 합니다.
(3줄이상 해주셔야 하고, 자신의 ID를 꼭 기재해 주세요.)


※ 주의사항
1.서평단에 가입되신 분은 책 받으신 후 2주 이내에 위의 도움 주실 일을 해주셔야 합니다.
2.다른 ID 두개 신청하여 두권의 책을 받아가시면 안됩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도서를 배본 받고 서평을 쓸 기회를 주실 수 있도록 배려해 주세요.)
3.회원가입시 본인의 책 받을 주소, 자주 쓰는 메일주소, 블로그 주소는 정확히 적어주셔야 합니다.
도서가 잘못 배송되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서 꼭 한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서평단 완료 후 자신의 스크랩 한 블로그 주소와 인터넷 서점에 댓글 달아주신 ID를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 문의 : 궁금하신 점은
lovebook@bookstory.kr 메일로 주시거나 북스토리 고객 게시판을 통하여 질문해 주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
.
.